신토불이 농,임,수산물 알리기

괴산 명품 청결고추 예약받습니다. [괴산농산물 소개]

꽃아낙 2019. 8. 26. 11:30

 

괴산고추축제

2019. 8. 29~9. 1

괴산군청앞 동진천변 일대

 

 

올해도 이웃의 믿을만한 고추를 소개해 드리고자

지난해 올린 게시물로 대신해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▲

사무실 짬시간에 잠깐 외출하여 담은 사진을 보시면

고추를 얼마나 실하게 키우셨는지

농사박사! 같이 존경스러워요.

 

 

 

 

늘 같은 언급을 하지만,

농민은 참으로 정직 할 뿐더러,

흘린땀의 댓가에 비해서 결코 비싸다고 말할 수 없을것 같아요.



농산물이 부족하면 또 수입업자들의 농간이 심하게 마련인데,괴산고추 저를 보고 알찬 구입하시길 부탁드립니다.



이웃 어르신의 고추를 20근 주문하고,첫 물보다 두번째 수확물이 좋다하여신신 부탁하며 지금 막 돌아왔습니다.

 


고추 건조과정을 여쭤봤더니하루반은 벌크에서 찌듯 말려서하우스에서 햇빛건조를 한다네요.
4일 후면 반태양매콤달콤한 괴산고추를 데리고 올 수 있습니다만,사진들이 아직 부족하여 추가로 올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  

올해 축제때 판매할 고추가격이 결정 되었다네요.물론 그 분께 직접 입금하시면 되구요.저는 늘 언급하지만,가교역활만 충실히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추주문하고 오늘길에

농약을 안해서 못난이 복숭아지만 맛은

너무 좋으시다면 한소쿠리 따 가라네요.

 

시골인심....

한아름 안고 씽씽 달려오는데,

인간미가 넘칩니다.

 

 

고추가루로 빻아서 할 경우는

수고비 조금 더 드리면 될듯 합니다.

 

 

어르신 계좌번호는 주문시에 문자나 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.

 

괴산 청결고추 많이들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*감사합니다*

완판하셔서 판매자 연락처는 내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