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모음

[스크랩] You raise me up

꽃아낙 2014. 9. 5. 19:33


올드팝 으로 CCM으로 불리우는 You Raise Me Up.

 시크릿 가든의 Rolf Løvland이 편곡을하고 Brendan Graham이 가사를 쓴 노래로 

아마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 가수들이 커버되었으며

 애창하는 노래중의 하나이고 한국어 번안곡들도 여러곡이 있다.

 이 곡은 감성과 서정성 그리고 감미로움이 일품으로 기독교적인 사랑의 가사도 감명깊다.

오늘은 비교적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5개의 버전으로 올려봅니다.  



 


You Raise Me Up


When l am down and, oh my soul, so weary
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

When troubles come and
괴로움이 밀려와

my heart burdened be
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

Then,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
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


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
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so l can stand on mountains
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to walk on stormy seas
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


ㅣam strong, when l am on your shoulders
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

to more than l can be
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so l can stand on mountains
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to walk on stormy seas
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
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

to more than l can be
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so l can stand on mountains
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to walk on stormy seas
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
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ㅣam strong, when l am on your shoulders
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so l can stand on mountains
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to walk on stormy seas
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
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

ㅣam strong, when l am on your shoulders
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

to more than l can be
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

You raise me up
당신이 나를 일으켜

to more than l can be
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




출처 : 업장소멸
글쓴이 : 수목토 원글보기
메모 :

You Raise Me Up